임직원 복지 캠핑 첫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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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1. 본 약관은 셀프티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https://www.metoocamping.com'(이하 '사이트'라 합니다) 를 통해 제공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셀프티 주식회사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운영하는 주체를 말하며, 아울러 'https://www.metoocamping.com'을 통해 제공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오픈마켓'이라 함은,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간 상품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사이버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의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은 '회원' 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로부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다시 '일반회원'과 '판매회원'으로 나뉩니다.
    5. '판매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하며, 캠핑장, 글램핑, 카라반, 풀빌라, 펜션, 방갈로 등 야외 야영시설과 같은 서비스를 판매할 의사로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한 이용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6. '일반회원'이라 함은, 상품을 구입할 의사를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전달한 이용자를 말합니다.
    7. '상품'이라 함은, '판매회원'이 '오픈마켓'을 통하여 판매하는 재화 및 용역 등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8. 본 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본 약관 상의 용어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라 해석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 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이하 '세부지침'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과 세부지침이 충돌할 경우에는 세부지침이 우선합니다.

    제4조(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전화번호, ,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본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진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하 '관계법령' 이라 합니다)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날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최소 30일 이상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5.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한 경우,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며 적용일자 이전 체결된 계약은 개정 전 약관이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받고자 하는 뜻을 '회사'에게 전달하고, '회사'가 여기에 동의한 경우 개정약관을 적용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의 유지보수를 위한 점검, 통신 장비의 교체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일시적으로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를 정지하거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복구 예정 일시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제6조(제공하는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상거래 플랫폼 개발 및 운영서비스 : 상품 거래를 위한 오픈마켓 운영 서비스
    2. 구매관련 지원서비스 : 상품 구매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3. 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 상품 정보검색 서서비스
    4. 광고 및 프로모션 서비스 : 상품 체험단 운영 및 라이브 커머스 지원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제7조(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1. '회사'는 '오픈마켓'을 통해 '사이트'에서 '판매회원'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 '회사'는 판매촉진을 위하여 국내외 포털 사이트, 가격비교 사이트, 제휴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당사자와 협의하여 할인행사 등의 이벤트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정보를 사전에 정한 기준과 방법에 따라 에 게재합니다. 이 때 '회사'는 게재하는 상품정보의 위치, 크기, 배열 등을 결정하고 조정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상품정보 외의 사항을 함께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가입)
    1.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이용자'가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의 사유가 없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원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등 불완전한 부분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운영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3. 회원가입 시기는 '회사'의 가입승낙 안내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사'의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휴면계정 전환 시 계정 활성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ID), 비밀번호, 이름, 중복가입 방지를 위한 본인 인증값(DI), 휴대전화 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는 별도로 저장 및 관리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정해진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가입 시 기입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게시판 또는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판매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판매회원 전용화면(이하 '전용화면'이라 합니다)을 통하여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탈퇴 요청을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체결된 거래계약을 이행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본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시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2.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3. 관계법령 또는 본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4. 공서양속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5.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11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설비가 멸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없이 수리 또는 복구하며, 다음 각호의 사유 발생 시 부득이한 경우 예고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사유 및 중지 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1. 시스템의 긴급점검, 증설, 교체, 시설의 보수 또는 공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
    2.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장애, 유무선 Network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불가항력적 사유에 의한 경우
    2.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의 '상품의 판매가격 및 이용료'. '판매대금의 정산 및 지급' 규정에 따라 '판매회원'에게 대금을 정산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다만 본 약관의 '면책규정'에서 정하는 바와 같이 '판매회원'이 '일반회원'에게 제공한 서비스와 관련된 분쟁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사실에 근거하여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허위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기타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및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이용자'는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회원정보가 변경된 경우 즉시 온라인을 통하여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수정이 지연되어 발생하는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는 자신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관리상의 부주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에 대하여 매도, 증여,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판매회원'은 자신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본 약관 '판매회원의 의무'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7. '일반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오픈마켓' 서비스를 통하여 '상품'을 구매한 경우 이에 대한 대금 지급 의무를 부담합니다.

    제13조(판매서비스 이용계약)
    1. 판매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회사가 제공하는 판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이 때 회원은 '판매회원' 자격을 부여 받게 됩니다. 이용 승낙의 의사표시는 해당 서비스 화면 또는 가입 신청 시 기재한 e-mail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계약'의 체결시기는 제1항에 따라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하며, '회사'는 본 약관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에서 정한 가입 거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4조(판매서비스의 이용계약의 해지)
    1. '판매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상품의 판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하며 판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판매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판매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본 계약의 해지통보에도 불구하고 계약해지 시점까지 발송되지 아니한 주문상품,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이 접수된 경우 '판매회원'은 상품의 배송, 교환 및 환불에 필요한 협력을 다하여야 할 의무가 있으며 본 의무는 정산완료가 확인되거나 구매자에 대한 조치가 완료되면 종료합니다.

    제15조('회사'의 '이용계약'의 해지 및 '판매회원' 자격상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별도의 최고 없이 '판매회원'에게 계약 해지의 통지를 함으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허위 또는 과장된 상품정보를 게재한 경우
    2.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등 부적합 상품을 등록 또는 판매한 경우
    3. '판매회원'이 비밀누설하거나 본 약관에 위반하여 고객정보를 이용한 경우
    4. '판매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가 그 개선을 요청하였으나, 정당한 사유없이 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5. '판매회원'이 본 약관에 정한 의무를 누적 3회 위반한 경우
    6. '판매회원'이 '일반회원'에게 직거래 유도행위를 한 경우
    7. '판매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 하지 않아 휴면계정 처리된 경우
    8. '회사'의 시스템 및 서비스를 악용하여 스팸정보전송, 악성프로그램 유포 등 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2. 본 약관의 당사자 중 일방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상대방은 별도의 최고 없이 계약 해지 의사를 통지하여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여 상대방 당사자로부터 시정을 요구 받은 후 7일이 경과할 때 까지 특별한 사유나 해명 없이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2. 감독기관에 의하여 영업 또는 허가의 취소 또는 정지 등 처분을 받은 경우
    3. 파산, 화의 또는 회사정리 절차의 신청이 있거나 스스로 이를 신청한 경우
    4. 발행한 어음 또는 수표가 부도로 되거나 은행과의 거래가 정지된 경우
    5. 현저하게 상대방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6. 기타 계약기간 내 계약의 이행이 불가능 하거나, 계약 목적을 달성할 수 없게 할 만한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본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그 해지된 날 기준으로 본 약관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판매대금을 정산합니다.
    4. 본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에도 해지 시까지 발송되지 아니한 주문된 상품 또는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을 받은 상품이 있는 경우 판매자는 상품의 배송, 교환 및 환불에 필요한 협력을 다하여야 할 의무가 있으며 본 의무는 판매대금의 정산이 완료되거나 '구매자'에 대한 모든 조치가 완료된 것이 확인된 경우 종료합니다.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해당 '판매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6조(판매자의 통지의무)
    1.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전용화면'을 통해 변경하여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문서를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주소, 상호, 대표자 등 사업자 등록증에 명시된 사항이 변경된 경우
    2. 통장계좌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3. 자본구성에 중대한 변경이 있는 경우
    4. 개인사업자가 법인으로 또는 법인이 개인사업자로 변경된 경우
    5. 기타 연락전화 및 휴대전화, 전자우편주소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2. 본 조의 의무를 게을리 하거나 누락하여 발생한 모든 문제는 '판매회원'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7조(판매회원의 의무)
    1. '판매회원'은 이 약관과 '회사'의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미리 공지하는 개별약관이 정하는 절차에 따라 상품의 등록, 판매진행과정의 관리, 구매자에 대한 거래이행, 물품배송, 청약철회 또는 반품 등 사후처리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은 '사이트' 내의 전용 게시판 등을 통해 접수된 '상품' 관련 문의에 대하여 성실하게 응하여야 하며, 적절한 답신을 작성하고 게재해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은 '일반회원'의 구매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이에 응하여야 하며, 취소에 필요한 절차를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이행하여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은 물품등록시 '일반회원'과 직거래를 유도하는 문구를 기재하는 내용, 구매자의 정당한 권리를 제한하는 내용, 및 기타 위법한 문구 또는 사진을 등록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관련 '판매회원' 및 '상품'에 대한 등록 취소 및 삭제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회원'은 '상품'의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정상적인 판매에 차질이 예상되는 경우 지체없이 판매를 중지하고 '회사'와 '일반회원'에게 이를 알 수 있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6. '판매회원'은 '회사'의 명칭, 로고 및 '판매회원'의 신용등급 표시를 '회사'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하거나 지정된 곳 이외의 장소에 표시하여서는 안되며, 이러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 '일반회원' 및 다른 '판매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와 상당한 인과관계 있는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합니다.
    7. '판매회원'은 '사이트'에서의 상거래와 관련하여 관계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자료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8. '판매회원'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특정한 인 · 허가 등의 자격이 필요한 경우 이에 대한 요건을 흠결없이 갖추고 유지하여야 합니다.

    제18조(등록된 상품정보의 취소 및 삭제)
    '판매회원'은 '전용화면'을 통해 상품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그 등록을 취소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상품등록양식에 어긋난 등록, 허위 및 중복 등록, 판매를 가장한 등록
    2. 중요 판매정보에 오기 또는 모순이 있는 등록
    3. 과다한 허위출고 또는 명백한 허위출고의 반복
    4. '판매회원'과 연락이 두절된 경우
    5. '판매회원'의 고객문의 처리율 및 만족도가 저조하고 개선되지 않는 경우
    6. 상품 카테고리 오등록 또는 동일 또는 유사한 카테고리에 상품을 중복으로 등록하는 경우
    7. 기타 '회사'의 상품관련 서비스 비용이 과다하게 발생하는 경우

    제19조(상품의 등록 및 관리)
    1. '판매회원'은 '상품'에 관한 정보와 판매가격, 재고, 배송 등 판매와 관련된 정보를 '전용화면'에서 직접 등록하여야 하며, 그 내용이 사실과 부합하도록 상시 관리하여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은 '상품'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에 대하여 그 진실성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표시된 '상품'의 정보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그로 인한 모든 책임은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제20조(상품의 판매가격 및 이용료)
    1. 상품의 판매가격은 '판매회원'이 결정합니다. 다만 할인쿠폰이나 이벤트 등 가격을 할인하는 경우 판매가격은 차감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상품의 판매와 관련된 제반 비용(이하 '서비스 이용료'라 합니다)는 '회사'가 결정하며, '판매회원'이 '전용화면'에서 상품을 등록할 경우 이를 알 수 있게 적절히 표시합니다.
    3. '회사'가 부과하는 '서비스 이용료'는 부가서비스 이용료 및 판매 이용료, 기타 이용료로 구분됩니다. 각 서비스 및 서비스 이용료의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재합니다.
    1. 부가서비스 이용료
    - 부가서비스 이용료는 판매성사 여부, 반품 여부에 관계없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이용계약'해지에 따른 판매취소, '회사' 서비스 상의 하자로 인하여 상품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판매가 취소되는 경우에는 상품등록이용료를 환불합니다.
    - 광고나 이벤트의 경우 별도의 개별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판매 이용료
    - 판매이용료는 각 상품 카테고리 별로 정해진 기준에 따라 판매된 수량에 비례하여 판매자에게 부과됩니다.
    - 판매이용료는 정산시 공제됩니다. 다만 반품 또는 판매취소의 경우에는 판매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이용료를 신설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전용화면'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5. '회사'는 '판매회원'과 협의하여 할인쿠폰을 발행 적용할 수 있고 '일반회원'가 이를 사용하는 경우(단, '판매회원'이 '회사'와 협의하지 않고 임의로 판매금액을 할인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판매이용료는 할인쿠폰 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기준으로 부과합니다.
    6. 일반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대가로 수수료, 회원료 등 각 상품의 구매시 또는 별도로 회사가 정한 요율이나 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회사에 지급해야 한다.

    제21조(판매부적합 상품)
    1. '회사'는 관계법령 또는 일반 거래관행, 사회통념에 따라 개별적으로 판매부적합 상품 여부를 판단하여 제재할 수 있습니다.
    2. '판매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판매부적합 상품이 등록된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상품의 판매를 중지시키고 이 사실을 '판매회원'에게 통보합니다. 만약, '판매회원'의 고의에 의한 등록으로 판단될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판매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판매부적합 상품이 판매된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상품의 판매를 중지하고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이 때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계 기관에 위 사실을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4. 판매부적합 상품을 등록한 경우 그 등록에 사용된 이용료 등 제반 비용은 환불되지 않으며, '판매회원'은 매매 부적합 물품의 등록 및 판매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22조(판매회원의 수신확인통지)
    1. '판매회원'은 '일반회원'이 상품 등에 대하여 구매신청을 한 경우 그 내용을 확인하는 내용의 수신확인통지를 하여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일반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가 있는 경우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판매회원'은 배송 준비 전 '일반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처리 하여야 합니다. 다만 '일반회원'이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 본 약관의 '청약철회 등'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3조(계약의 성립)
    1. '판매회원'은 다음 각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본 약관의 '일반회원의 구매신청' 조항에 따른 구매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회원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된 '일반회원'이 구매를 신청한 경우
    3. 재판매, 기타 부정한 방법이나 목적으로 구매 신청하였음이 인정되는 경우
    4.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판매회원'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2. '판매회원'의 승낙이 전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판매회원'이 승낙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 '일반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 정정 및 취소 등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제24조(결제방법)
    1. '일반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 각종 카드결제
    3. '회사'가 지급한 결제 가능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2. '회사'는 '일반회원'이 결제수단에 대한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이동통신사, 카드회사 등) 또는 결제대행업체(PG)의 기준에 따라 '일반회원' 당 월 누적 결제액 및 충전한도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이동통신사, 카드회사 등) 또는 결제대행업체(PG)의 기준에 따라 '일반회원' 당 월 누적 결제액 및 충전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대금의 지급 또는 결제를 위하여 입력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일반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25조(복지포인트 및 할인쿠폰)
    1. '회사'는 '상품' 등을 구입하거나 구입한 '일반회원'에게 경품, 사은품 등의 목적으로 적립금, 할인 쿠폰(이하 '적립금'이라 합니다)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회사'의 개별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2. '적립금'은 '회사'의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과 1:1비율로 사용할 수 있으나 '회사'가 사용을 허가하지 않은 일부 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3. '적립금'의 소멸시효는 1년을 원칙으로 하되, '회사'가 사전에 기간을 정하여 지급하는 '적립금'은 사전에 고지된 기간으로 합니다.
    4. '적립금'(반품적립금은 제외) 소멸시효가 완성된 후에는, 월 단위로 소멸되며 '회사'는 '일반회원'의 '적립금' 소멸예정일이 포함된 달의 첫번째 날에 개인정보에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안내합니다. 다만, 회원정보에 이메일이 입력되지 않은 경우 안내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적립금'의 소멸시효가 완성되면, 발급 정보 등 관련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조회 및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6. '적립금'은 회원탈퇴시 소멸됩니다.
    7. '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통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에 이용할 경우 '회사'는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제26조(상품의 배송)
    1. '판매회원'은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일반회원'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청약안내,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만, '일반회원'이 이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경우에는 그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은 '일반회원'이 상품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협력하여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은 '일반회원'이 청약한 상품을 제공할 수 없게된 경우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일반회원'과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이 때 '일반회원'이 상품의 대금을 지불한 경우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 또는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은 회사가 지정하는 물류대행업체를 통해 상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물류대행업체의 이용절차 및 배송위치 확인 서비스의 세부사항은 개별약관이나 약정에 따릅니다.
    5. '판매회원'이 상품을 발송한 경우, 즉시 발송일자, 택배 운송장번호, 등기화물번호 등 적절한 코드를 '전용화면'에 입력함으로써 이 사실을 '회사'가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 거래된 상품의 운송과 관련하여 '판매회원'와 '일반회원', 물류대행업체, 금융기관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7조(청약철회 등)
    1. '판매회원'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일반회원'은 본 약관에 따른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 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배송받은 재화의 반품 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1. '일반회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를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일반회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이 되는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일반회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한 제품으로서 청약철회 및 교환의 제한에 대하여 사전에 고지한 경우
    3. '판매회원' 또는 '회사'가 전 항의 청약철회 제한 사유를 '일반회원'가 알기 쉽게 명시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 '구매자'의 청약철회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4. 본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일반회원'은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28조(판매대금의 정산 및 지급)
    1. '일반회원'이 상품을 수령한 후 구매의사를 확정하면, 지체없이 '구매자 전용화면'에서 구매확정 의사를 표시(이하 '구매확정'이라 합니다)하여야 합니다. 다만, 수령 후 7일 이내에 '구매확정'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그 익일부터 '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구매확정'으로 처리되면 '회사'는 7 영업일 내에 '판매회원'에게 대금을 지급하며, 이 후 발생하는 환불, 교환, 수리 등의 절차는 '일반회원'과 '판매회원'이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의 출금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접수일 기준 7 영업일 내에 등록된 계좌로 대금을 송금합니다.
    4. '회사'는 당 월 구매확정 된 상품의 판매대금에 대하여 수수료 및 세금계산서를 익월 10일까지 일괄 발행합니다.
    5.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상품의 거래내역, 서비스 이용료 부과 내역,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내역 등을 '전용화면'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제29조(대금의 정산 유보)
    1. '회사'는 '판매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비용을 대금 정산 시 공제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이 종료된 날로부터 '판매회원'이 판매한 상품과 관련된 절차를 완료하였음이 확인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장기간 배송이 지연된 구매건에 대하여 향후 '일반회원'의 환불, 청약철회에 대비하여 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판매회원'이 법원 결정에 따라 판매대금의 가압류, 압류, 추심명령 등을 받은 경우,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법률의 규정 또는 '판매회원'의 본 약관 위반 등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전용화면'을 통하여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3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1.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된 모든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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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미디어, 통신사 등을 통한 홍보목적으로 '콘텐츠'를 제공, 전시하도록 하는 등의 사용

    제31조(비밀유지)
    1. 본 약관의 당사자는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취득한 개인정보, 기술정보, 생산 및 판매계획 등 비밀로 관리되는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되며, 그 정보를 본 약관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판매회원'은 판매를 통해 얻은 고객정보를 이용하여, '회사'를 통하지 않고 고객에게 접촉하거나 직거래를 유도 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판매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의 보안을 유지하여야 하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본 조의 비밀유지 의무는 본 약관에 의한 계약관계가 종료된 이후에도 3년간 존속합니다.

    제32조(면책규정)
    1. '회사'가 '판매회원'과 '일반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거래장소(Marketplace) 및 기타 부가 정보를 제공하는데 불과하므로, '오픈마켓'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판매회원'과 '일반회원' 상호간의 거래에 대하여 '회사'는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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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33조(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지체없이 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소재지를 관할 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하며, 준거법은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본 약관은 2024.01.01 부터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조(목적)
    셀프티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함)는 회사가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이하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이하 ‘이용자’ 또는 ‘개인’)의 정보(이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이하 ‘본 방침’)을 수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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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9조(광고성 정보의 전송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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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회사는 오후 9시부터 그다음 날 오전 8시까지의 시간에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그 수신자로부터 별도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다음의 사항 등을 광고성 정보에 구체적으로 밝힙니다.
    1. 회사명 및 연락처
    2. 수신 거부 또는 수신 동의의 철회 의사표시에 관한 사항의 표시
    5.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조치를 하지 않습니다.
    1. 광고성 정보 수신자의 수신거부 또는 수신동의의 철회를 회피·방해하는 조치
    2. 숫자·부호 또는 문자를 조합하여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등 수신자의 연락처를 자동으로 만들어 내는 조치
    3.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목적으로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주소를 자동으로 등록하는 조치
    4. 광고성 정보 전송자의 신원이나 광고 전송 출처를 감추기 위한 각종 조치
    5.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목적으로 수신자를 기망하여 회신을 유도하는 각종 조치

    제20조(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만 14세 이상의 이용자에 한하여 회원가입을 허용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의 아동일 경우에는, 그 아동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그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의 동의를 그 아동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받습니다.
    3. 제2항의 경우 회사는 그 법정대리인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ID), 휴대폰 번호 등을 추가로 수집합니다.

    제21조(개인정보 조회 및 수집동의 철회)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수집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자신의 가입정보 수집 등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제22조(개인정보 정보변경 등)
    1. 이용자는 회사에게 전조의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경우에 개인정보의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제23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의 경우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관련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제24조(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제25조(삭제된 정보의 처리)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26조(비밀번호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제27조(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1. 회사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등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 또는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민감한 개인정보(를 수집 및 보유하고 있는 경우)를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28조(개인정보 처리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처리 담당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처리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법령 및 내부방침 등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29조(개인정보 유출 등에 대한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이하 "유출 등"이라 한다) 사실을 안 때에는 지체 없이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을 해당 이용자에게 알리고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합니다.
    1. 유출 등이 된 개인정보 항목
    2. 유출 등이 발생한 시점
    3. 이용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
    4.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 등의 대응 조치
    5. 이용자가 상담 등을 접수할 수 있는 부서 및 연락처

    제30조(개인정보 유출 등에 대한 조치의 예외)
    회사는 전조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의 연락처를 알 수 없는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하는 방법으로 전조의 통지를 갈음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31조(국외 이전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규를 위반하는 사항을 내용으로 하는 국제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국외에 제공(조회되는 경우를 포함)ㆍ처리위탁ㆍ보관(이하 "이전"이라 함)하려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본조 제3항 각 호의 사항 모두를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규에 따라 공개하거나 전자우편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방법에 따라 이용자에게 알린 경우에는 개인정보 처리위탁ㆍ보관에 따른 동의절차를 거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조 제2항 본문에 따른 동의를 받으려면 미리 다음 각 호의 사항 모두를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1.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2.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3.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 그 명칭 및 정보관리 책임자의 연락처를 말한다)
    4.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ㆍ이용 기간
    4. 회사는 본조 제2항 본문에 따른 동의를 받아 개인정보를 국외로 이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대통령령 등 관계법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보호조치를 합니다.

    제32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이하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PC 및 모바일을 포함)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저장공간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3.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33조(쿠키 설치 허용 지정 방법)
    웹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쿠키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1. Edge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2. Chrome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3. Whale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보호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제34조(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지정)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1. 성명: 윤종원
    2. 직책: CTO
    3. 전화번호: 010-7234-3805
    4. 이메일: selfetyservice@gmail.com
    2.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35조(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2.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제1항의 담당부서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부칙
    제1조 본 방침은 2024.01.01부터 시행됩니다.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회원(셀프티 주식회사의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하며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셀프티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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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회사의 웹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약관의 내용이 회원에게 새로운 의무를 부과하거나 권리를 제한하는 내용인 경우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회사의 웹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회원에게 전자적 형태로 약관의 개정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제6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건전한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제7조(서비스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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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위치기반 컨텐츠 분류를 위한 지오 태깅(Geo Tagging)
    2. 회사 및 제휴사의 상품 및 서비스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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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8조(서비스 이용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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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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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위치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 회원에 대해서는 당해 회원과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모두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본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지며 회사는 법정대리인을 회원으로 봅니다.
    2. 회사는 14세 미만 회원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에 관한 확인자료를 본 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당해 회원과 회원의 법정대리인에게 모두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15조(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 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의 관리책임자로 지정하고 운영합니다.
    2. 회사의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제반 사항을 담당 · 관리하는 부서의 본부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16조(손해배상)
    1.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를 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7조(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과,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8조(분쟁의 조정)
    1.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고객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 내지 제2항에도 불구하고 당사자간 분쟁이 원만하게 해결되지 않아 법원에 의한 분쟁해결 절차를 따를 경우에는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을 전속적인 제1심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제19조(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법인명 : 셀프티 주식회사
    2. 대표이사 : 윤종원
    3. 소재지 : 경기 광주시 태재로 20-11 (신현동, 이편한세상태재2단지) 202동 102호
    4. 연락처 : 1577-5079

    부 칙

    제1조(시행일)
    본 약관은 2024.01.01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위치정보관리책임자)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2024.01.01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1. 소속 : 고객서비스본부
    2. 성명 : 이강재
    3. 직위 : 본부장
    4. 전화 : 010-8773-1005